본문 바로가기
여성인권 활동/일상

한국여성의전화에 불어오는 가을 내음을 맡아보실래요?

by kwhotline 2013. 10. 8.

* 한국여성의전화에서 두번째로 소개하는 소소한 일상! 가을 냄새가 물씬 나는 9월! 한여전에서는 어떤 일상이 펼쳐졌을까요?

 

 

 

 

 

한국여성의전화의 귀염둥이! '양이'예요! 벽에 몸을 긁고 있어요. 바쁜 일상에 지치다가도 양이만 보면 흐뭇한 미소가 나온다는!

 

 

 

 

한여전 전체 회식 중! 세 대표님이 모두 함께 하셔서 더욱 즐거웠던 식사였습니다. 맛있는 거 많이 먹고 더욱 힘낼게요! ^^

 

 

 

'양이'와 경쟁 구도를 이루는 고양이예요! 볼때마다 양이와 서로 노려보고 있거나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풍기지요. 지금 저를 보는 눈빛도 날카롭지 않나요? 캬앙!!

 

 

 

 

 

10월 9일 가을 바자회를 위해 그동안 후원 받은 물품을 정리하고 있습니다! 주차장을 가득 메울 정도로 품질 좋은 물건들이 가득 해요! 전국 각지에서 후원을 해주신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물품 정리를 마친 후 활짝 웃는 활동가들! 해밝은 미소가 피로를 싹 날려주네요! ^^ 10월 9일 바자회에 오시면 이분들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눈싸움 중인 두 고양이들! 사무실 밖은 고양이 정글!

 

 

 

 

 

움직이는 여성정치학교 <모두의 정치, 모두 해!> 수료식 현장입니다! 강의에 참여하셨던 선생님들 모두 환한 미소가 아름다우십니다! ^^ 이번 강의를 계기로 대한민국 정치계에서 활약하는 여성지도자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

 

 

 

제7회 여성인권영화제 프로그램팀 회의 중입니다! 한국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여성인권 영화를 찾기 위해 밤낮을 가리지 않는 프로그램팀! 과연 어떤 영화가 여러분들을 찾아갈까요? 11월 7일 ~ 10일까지 동대문 메가박스에서 개최하는 제7회 여성인권영화제! 많은 기대 바랍니다! ^^ 

 

 

 

한여전에는 불철주야 근무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새벽 3시를 가리키는 시계바늘... 여성폭력 근절을 위해 노력하시는 활동가들께 박수를 보냅니다!!

 

 

 

작성_윤민지(ymj@hotline.or.kr)


 

댓글